푸른의의나무 청년부를위한 기도문

2022년 7월 31일

푸른의의나무 청년부를 위한 기도문

1. 푸른의의나무 청년 공동체의 주인 되신 하나님! 지난 여름 수련회 가운데 함께 하시고, 말씀과 소명과 사명으로 빌드업하도록 도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 앞에 참된 예배자로 다시 헌신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2.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청년부 리더 목사를 위해 구하오니, 하나님을 전심으로 사랑하는 자,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할 줄 아는 자, 말씀과 섬김에 능하며, 겸손함으로 함께 동역할 자를 보내어 주옵소서.

3. 선한 목자이신 하나님! 코로나로 많은 변화가 있는 이때 청년부도 다시 점검할 기회를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성령의 인도하심을 구하오니, 변화와 성장을 위한 빌드업 프로젝트 가운데 함께 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4. 말씀하시는 하나님,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엠마오 길에서 제자들에게 나타나신 것처럼, 각 청년의 삶 속에서도 함께 하여 주시고, 말씀으로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하세나 묵상을 통해 말씀 앞에 머물 때마다 깨닫는 은혜가 있게 하시고, 말씀을 살아내는 청년부가 되게 하옵소서.

5. 부르시는 하나님, 청년들이 각자 하나님의 부르심과 소명 앞에 응답할 수 있는 용기를 주옵소서. 예수님을 따르다가 삶이 주는 무게와 어려움 때문에 실족한 청년들에게는 조건 없는 사랑과 위로로 함께 하여 주시고, 그 소명을 이룰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을 부어 주옵소서.

6. 보내시는 하나님, 세상 한 가운데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년들입니다.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하나님의 식과 법을 끝까지 고집하는 청년들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이 시대의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을 볼 줄 아는 눈을 열어주시고, 그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품을 수 있는 따뜻한 심장을 주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이루는 청년부가 되게 하옵소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