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뜻 안성교회 개척을 위한 기도문

2021년 7월 11일

1. 영광 받으실 하나님! 높은뜻 숭의교회에서 분립된 높은뜻 푸른교회가 하나님의 뜻(God’s will)을 따라 ‘보이지 않는 성전’을 계속 지어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주인 되시는 교회, 믿음으로 세상을 푸르게 하는 교회, 말씀과 사명 그리고 전제로 드리는 교회로 계속해서 세워져 가게 하시니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2. 축복의 근원되신 하나님! 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건축 프로젝트를 하지 않는 우리 교회에 예배드릴 수 있는 처소를 허락해 주시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높은뜻 안성교회를 개척하는 비전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3. 주인 되신 하나님! 높은뜻 안성교회를 개척하는 모든 과정을 다스려 주옵소서. 무엇보다 베드로의 “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이시니이다.(마16:16)” 라는 신앙고백 위에 교회가 세워지게 하옵소서.

4. 살아계신 하나님! 높은뜻 안성교회 개척을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서 이 땅에 교회를 세우신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게 하시고, 건강하고 살아 있는 교회가 세워지게 하여 주옵소서.

5. 하나 되게 하신 하나님! 높은뜻 안성교회가 ‘높은뜻 교회’의 목회철학과 비전을 잘 계승하고 연합되게 하시고, 더 나아가 안성 지역의 교회들과 연합하고 하나 되기를 힘쓰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6. 역사하시는 하나님! 높은뜻 안성교회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복음에 헌신하는 교회, 서로를 사랑하고 하나님을 전심으로 예배하는 교회, 이웃에 봉사하고 열방에 선교하는 살아있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7. 개척자이신 하나님! 높은뜻 안성교회를 개척함에 있어 박용규목사에게 동역자를 붙여 주옵소서. 함께 예배하며 섬길 자들을 붙여 주시어, 팀을 이루어 개척을 준비하고 실행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8. 높은뜻 푸른교회 교인들 모두 한 마음으로 이 일에 여러 모양으로 동참하게 하시고, 높은뜻 안성교회 개척이 예수 그리스도의 한없는 사랑과 하나님 나라의 기쁨과 즐거움으로 진행되게 하소서.

9. 평강의 하나님! 하나님 나라의 샬롬이 안성 지역에 임하는데 높은뜻 안성교회가 쓰임 받게 하여 주시고, ‘안성(安城)’이라는 이름 그대로 평강의 하나님이 다스리시는 도시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10.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하나님의 나라가 안성 땅에 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개의 댓글